자동
회원가입 | 아이디 · 비밀번호 찾기

총 게시물 222,657건, 최근 96 건
   

햇반 방부제 있나요?

글쓴이 : 음악의신 날짜 : 2017-10-13 (금) 조회 : 128
글주소 : http://www.torrentbb.net/freeboard/453090
저희 엄마는 햇반 많이 먹음 안좋다고 안좋다고 노래를 부르시네요 ㅜ 쌀이 1년간 유지되는거 방부제 아니냐고ㅜ
공식적으로는 없다고는 하지만..

전 간편해서 자주먹긴하는데 진짜 꾸준히 먹음 별로인가요?
자취를 하다보니 저녁은 햇반을 꼭 먹거든요 ㅜ



◆자료를 올려주신분에게 소중한 댓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.

◆무성의하거나 욕설, 비난, 광고등의 댓글 작성시 삭제 및 접근차단합니다.

   

총 게시물 222,657건, 최근 96 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 [필독] 댓글 관련 공지입니다. - 레벨 강등 및 포인트 삭감 최고관리자 07-02 159701 45
 [필독] 종교,정치,시사성 관련 게시물,비방등은 무통보 삭제 및 접근차단 허리 04-24 129219 15
 ★★★ 포인트/계급 올리는 법 (회원님들 우선 참고하세요.) - 11월 20일 수정 +2703 김태평 07-12 1469401 1501
222657  다시보면 소름돋는장면. 금비보석맘 07-22 1 0
222656  이읍읍 신문사 광고비 안쓰고 광고해서 좋겠네요 insdel 07-22 2 0
222655  멍슬기+멍웬디. 연민정 07-22 1 0
222654  읍찢이 만약 대통령이 磯摸.. wnaakfpffk 07-22 1 0
222653  경기도청 공무원들은 기도 안차겠네요 ㅎㅎ 도담맘 07-22 1 0
222652  20대 정치인들은 외모만봐도 다르네요 송학연우맘 07-22 1 0
222651  쉴드 쳐봤자 마음은 그대로이죠 유민엄마 07-22 1 0
222650  김어준 자유한국당 지지선언 이런 말 안나오나요? 시온엄마 07-22 1 0
222649  와.. 정말 덥네요.. ㅠㅠ 땀이... 옹고집할아… 07-22 1 0
222648  시원한게 짱입니다 미녀는괴로… 07-22 1 0
222647  그알 보고나니.. 피노키오증… 07-22 3 0
222646  민주당 대선주자 2, 3위 클라스가 ㅎ 하네요 명품보컬 07-22 1 0
222645  보통 깍두기성님들이 저정도로 활개치고 다닐정도면 진희아빠 07-22 1 0
222644  정직원이 아니라 조직원이였네요 인성사랑 07-22 3 0
222643  정약용 공원입니다. 김포외삼촌 07-21 1 0
222642  일본 로봇 중 서구권에서 가장 인기있는 건 무엇일지... 혜경엄마 07-21 1 0
222641  미칠듯이 더운거vs추운거뭐가 더 싫나요 아이베리유 07-21 1 0
222640  김부각 아직도 실검1위네요 이게 뭐라고;;; 진희아빠 07-21 1 0
222639  캠핑장도 무섭네요 피노키오증… 07-21 3 0
222638  트럼프는 왜 푸틴에게 잘해주나?ㅋ 배짱이이이 07-21 1 0
222637  피케티셔츠 비싸네요...ㅠㅠ 진격의돌진… 07-21 1 0
222636  앞다리 수육~ 꿀성대 07-21 1 0
222635  로또 1000원 투자해서 49000원 벌었네요~~ㅋㅋ 마석고이적 07-21 1 0
222634  미션임파서블 주행중입니다 하늘바다 07-21 1 0
222633  나이키 드로우 당첨되었네요 슬채아빠 07-21 2 0
222632  삼성 응원녀 착시 의상.gif 꼬마신사겸… 07-21 2 0
222631  정부 부처 유리천장 깨야죠 마석고이적 07-21 2 0
222630  잠깐 앉았다 들고 갈 건데 왜 일회용 컵 안 됩니까..카페는 컵 전쟁 중 민주맘 07-21 2 0
222629  지옥 붐바야 다시봐도 웃기네요 평생교육원… 07-21 2 0
222628  배우가 무슨 벼슬인가 노래요정 07-21 2 0
222627  재래시장은 안가시는분 계신가요 내조여왕 07-21 2 0
222626  프듀48) 다카하시 쥬리 블핑 덕후의 황당함. 예비역병장 07-21 1 0
222625  [스포]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종말의 끝을 봤는데 종말이... [스포] 고딩칭구 07-21 2 0
222624  게임하다가 메갈 만났습니다 애나맘 07-21 1 0
222623  누구 등짝일까요?(퀴즈) 유이맘 07-21 1 0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  맨끝


Copyright ⓒ torrentbb.net. All rights reserved.